다양한 뷰티패션 브랜드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하며 고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뷰티패션 브랜드들의 백화점 입점 소식이 연달아 들려오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백화점 입점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브랜드들을 살펴보자.

사진=뮤 테누토

◆ 뮤 테누토,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뮤 테누토는 지난달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K-뷰티 라이징 브랜드로의 입지를 인정 받으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기존의 편집숍과 차별화 된 빅 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샵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상품을 검색 및 구매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민에 대한 맞춤 상담과 상품 추천 등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뮤 테누토는 ‘온앤더뷰티’ 내에 바이어가 픽한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바이어스픽존에 입점한다. 이를 통해 최근 출시한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을 비롯하여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을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쥴라이

◆ 쥴라이,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JULLAI)가 롯데백화점 잠실점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쥴라이의 주요 브랜드 컨셉인 ‘스킵케어(Skipcare)’는 최근 불필요한 낭비와 소비를 줄이고 꼭 필요한 요소들을 통해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라이프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역시 전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스킵케어는 사용하는 화장품 개수는 줄이지만, 그 제품들을 통해 피부에서 필요로 하는 효능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스킨케어 방법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최근 아이비가 사용해 화제가 된 ’12 바운스 오일 인 크림’ 및 쥴라이의 대표 제품인 ’12 바운스 씬 오일’을 비롯하여 전 제품 6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쥬스투클렌즈

◆ 쥬스투클렌즈,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지난달 16일부터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쥬스투클렌즈는 한 가지 제품으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2030 MZ세대가 중요시하는 착한 소비, 가치 소비가 반영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휴대용 클렌저 ‘파우더워시’를 포함해 착즙쥬스를 담은 건강한 저자극 전라인 제품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쥬스투클렌즈의 전 제품은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를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과 롯데면세점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달 15일 입점한 롯데백화점 대전점 팝업스토어와 오늘(3일) 입점되는 롯데백화점 건대점 팝업스토어에서도 쥬스투클렌즈 전 라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닥터시드

◆ 닥터시드, 신세계 이마트 입점

라이프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가 전국 이마트 130여 개 점에 입점을 통해 국내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이마트에 입점된 품목은 닥터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너리싱 트리트먼트 베베머스크 라인’으로 1000ml 대용량 버전이다.

한편 이번에 입점한 ‘닥터시드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 너리싱 트리트먼트 베베머스크 라인’은 전문 조향 연구소와 협업을 실시, 트렌드 및 연령별 향 선호도를 바탕으로 총 10가지의 향기 라인으로 구성된 제품 중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사차인치 오일, 귀리커넬 오일, 검은콩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 보습 오일 성분이 모발과 두피의 영양 및 수분을 유지하여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가꾸어준다.

사진=하루하루원더

◆ 하루하루원더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대전점·건대점 입점

하루하루원더에서 지난달 1일부터 시작된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바이어스 클린 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대전점 및 건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했다. 유해성분 배제, 자연 및 동물보호를 추구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기획된 ‘바이어스 클린 뷰티’ 팝업 스토어는 오늘(3일)부터 12일까지 약 10일간 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행사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문 고객에게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13ml’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 오리지널 마스크팩 2종을 재고 소진시까지 랜덤으로 증정한다. 구매 가격대 별 다양한 기프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을 해 준 고객들에게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샘플(30ml)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