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런닝맨’ 지코-선미-조세호-이도현, 돌아온 '환생특집' 출격

‘런닝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특집’으로 꾸며져 한층 더 강력해진 ‘환생’ 편이 공개된다.

SBS ‘런닝맨’은 오는 12일 ‘10주년 특별 생방송’을 앞두고 2주간 ‘다시 보고 싶은 특집’ 2편을 준비해 이에 지난주 방송의 1탄 ‘초능력전’에 이은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에 도전한다.

지난 2013년 방영된 ‘환생 특집’은 1930년대와 2013년을 배경으로 당시 시공간을 넘나드는 파격 구성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반전으로 끊임없이 회자되며 역대급 레이스로 손꼽혀 왔다. ‘런닝맨’은 10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020년 환생 특집’을 꾸몄다.

이번 환생 편은 멤버들이 환생의 비밀을 파헤치는 레이스로 ‘런닝맨’ 10년차 멤버들도 전혀 예상치 못한 반전 전개가 펼쳐져 모두를 극한의 공포에 떨게 했다. 이날 지코X선미X조세호X이도현이 출격하여 환생 특집을 빛냈다.

지코는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하며 멤버들과의 특급 케미를 뽐냈고, 매번 강렬한 댄스로 화제에 오르는 선미는 신곡 ‘보랏빛 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런닝맨’에 출연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이도현은 이번에도 역시 ‘실검’ 장악을 예상하는 활약을 펼쳤고, 조세호는 멤버들의 관심과 애정 가득한 구박을 한 몸에 받으며 ‘찐’ 케미를 선보였다. 5일 오후 5시 방송.

사진=SBS ‘런닝맨’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