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전문 유통 브랜드 지쿱이 붓기 완화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추가 증정 사전에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쾌환’은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나 평소 자주 붓는 체질을 가진 소비자들의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됐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국내산 늙은 호박과 옥수수수염, 비트 등 9가지 자연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이산화규소 등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작은 크기의 환으로 제조돼 더욱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로 ‘지쿱 경쾌환’을 5박스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동일한 제품이 하나 더 지급된다.

전날 과음으로 인해 힘겨운 아침을 보내는 애주가들을 위해 해독 기능이 탁월한 신제품도 선보였다. ‘숙취해소제’는 사포닌이 풍부한 6년근 인삼발효추출액을 주원료로 함유해 해독과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특히 간 보호 효능이 뛰어난 영지버섯균사체배양물과 상황버섯균사체배양물도 함께 배합해 숙취해소 기능을 한층 더 높였으며 진한 액상 타입의 스틱형 포로 개발돼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함을 더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판매 기간 내에 ‘숙취해소제’를 5박스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동일한 제품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지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