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청춘 로맨스영화 ‘소년시절의 너’(감독 증국상)이 CGV 페이스북을 통해 가수 겸 배우 옹성우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드라마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청춘을 대표하는 얼굴로 떠오른 옹성우는 ‘소년시절의 너’를 아련하고 애틋한 로맨스는 물론, 청춘들이 겪고 있는 입시, 학교폭력 등 다양한 사회 문제까지 담고 있는 영화라고 소개했다.

특히 “꼭 한 번 볼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다. 저 역시 청춘을 보내고 있는 한 사람의 입장에서 영화를 보면서 굉장히 많이 공감했다”고 전하며 올여름 인생영화로 강력 추천했다.

‘소년시절의 너’는 자국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온라인 화제성 언급량 37억6000만회, 개봉 5일 만에 흥행수익 1400억원을 돌파한 흥행 신드롬의 주역이다. 또한 중화권 3대 영화제인 금마장과 금상장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거침없는 행보로 대중성까지 뽐내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흥행 아이콘 주동우가 여주인공을 맡았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연기력으로 완벽한 변신을 꾀한 청춘스타 이양천새와 주동우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