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골든듀 ‘굿럭 31st’...주얼리 베스트셀러 최대 31% 할인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오는 12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창립 31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굿럭(Good Luck) 31st’를 진행한다.

사진=골든듀 제공

코로나19 상황에 행운 가득한 기운과 혜택을 전달하고자 ‘굿럭 31st’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골든듀 전 제품을 20%에서 베스트제품 최대 31%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골든듀 회원 뿐 아니라 기간 내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행사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사전 상담 및 예약도 가능하다.

▲웨딩 주얼리 및 커플링, 패션 다이아몬드, 진주 전 제품은 2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베스트셀러 31개 아이템은 31%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고 ▲결혼을 준비하는 웨딩 구매고객은 10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5%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혜택 중복 적용은 안되며 캐럿 다이아몬드 및 리미티드 제품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골든듀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전한 상담을 위해 전국 67개 매장 혼잡도를 파악해 ‘상담 대기시간 현황’을 제공한다. 골든듀 홈페이지의 상담 대기시간 현황 제공 페이지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지역 내 골든듀 매장의 혼잡도별 예상 대기 시간을 확인해 보다 안전한 상담을 할 수 있다.

쇼핑객이 많은 주말 고객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평일 주문 상담 고객 대상으로 골든듀 휴대용 보석함 사은품을 증정한다. 청담 본점과 예술의전당점, 전국 65개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