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7월 한달 내내 세노비스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몰, 백화점과 올리브 영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맨&우먼과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영양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의 경우 1팩을 구매할 시 20%, 2팩은 30%의 할인이 적용되며, 수퍼바이오틱스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10일마다 할인 제품이 달라지는 위클리 스페셜 프로모션은 더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팩을 구매할 시 20%, 2팩을 구매할 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1일부터 10일까지는 ‘도전하는 나’의 모습에 맞춰 루테인+오메가-3, 오메가-3, 밀크씨슬+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일부터 20일까지는 ‘즐거운 나’가 될 수 있도록 성인을 위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와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 츄어블 오메가-3 등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1일부터 31일까지는 ‘열정적인 나’를 테마로 코엔자임 큐텐, 달맞이꽃 종자유,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공식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시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미니 샘플 10만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