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세계관을 보여줬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의 타이틀 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금환일식에 의해 태양을 잃은 SF9의 세계가 멈추면서 시작된다. 처음 서로를 의심했던 멤버들은 합동해 결국 사라진 해를 찾게 된다.

따사로운 태양 아래, 여름의 청량함 속에 놓인 SF9이 춤추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또한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뮤직비디오 속의 세계관이 정규 1집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의 세계관과 이어져 새로운 재미를 더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SF9의 새 앨범 '9loryUS'의 타이틀 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뤄 SF9만의 신나는 여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SF9의 미니 8집 '9loryUS' 전곡 음원은 오늘(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