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해준을 발탁하며 ‘바싹한 賞(상)’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본도시락 제공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사랑받아온 본도시락은 최근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지난 1일 메뉴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박해준은 탄탄한 연기력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로, 최근에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 역할을 연기하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본도시락은 박해준의 탄탄한 연기력, 임팩트 있는 모습이 새롭게 달라진 본도시락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은 박해준이 한식을 좋아하고, 한식의 자존심을 살린 고객에게 본도시락 챔피언 메뉴인 ‘바싹불고기’를 위트 있게 ‘상’으로 수여하는 콘셉트로, ‘바싹불고기’ 먹고 ‘바싹’ 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점이 특징이다.

6일 주력 메뉴인 ‘광양식바싹불고기 한상’을 활용한 홈 주문편의 첫 번째 영상이 먼저 공개됐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다른 영상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동시에 퀴즈 이벤트, 친구에게 상을 수여하는 친추상, 인증샷 업로드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