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의 2020년 초대형 프로젝트인 ‘트로트의 민족’을 위해 ‘라디오 스타’ MC 4인이 홍보대사로 나섰다.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제공

‘트로트의 민족’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TV, 유튜브 등을 MBC ‘라디오 스타’ MC인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이지혜까지 가세한 응원 및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안영미는 “지금까지의 오디션은 잊어라! 신개념 고품격 트로트 음악 방송”이라고 ‘트로트의 민족’을 소개했고 이지혜는 “긴가민가 하지 말고 지금 당장 지원하세요”라고 오디션 지원을 독려했다.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제공

마지막에 김국진, 김구라 등 4인은 “‘트로트의 민족’ 홈페이지에서 8월 2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라디오스타’ MC들이 적극 나서서 참여를 독려하는 만큼 ‘트로트의 민족’에 쏠리는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엿볼 수 있는 상황이다.

한편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트로트의 민족’은 지난 6월 중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지원자 접수를 시작했다. 전국 팔도에서 트로트를 가장 잘 부르는 ‘진짜 트로트 가왕’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MBC의 각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해 숨은 트로트 고수를 발굴한다는 신선한 포맷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6세 어린이부터 70대 어르신까지 전국 각지에서 지원자가 몰려들고 있다. 8월 20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며 이후 전국 팔도에서 지역별 예선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