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 개학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여름방학 걱정이 밀려오는 7월. 이번 여름휴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데다, 국내 여행지를 찾더라도 어느 때보다 먹고, 마시고, 자는데 신중할 수 밖에 없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욱 여름휴가 고민이 클 수 밖에 없다. 이에 국내 제주, 인천, 서울 등 지역별 특급 호텔에서는 등 아이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모았다.

 

해외 여행 대신 제주도로, 다양한 체험 가득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클래스와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2020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클래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3인 조식(성인 2명, 소인 1명)이 포함된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 등 아이의 연령에 맞는 객실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다양한 키즈 클래스 5000원 할인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위 호텔 제주는 7월 한달 동안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웰니스 클래스에서 아이랑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웰니스 클럽 패키지’를 선보인다. 따뜻한 물을 통해 사랑하는 나의 아이와 조금 더 가까워지고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에게 더욱 믿음을 갖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랑’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하며, 웰니스 클럽 프로그램 6가지 중 한가지를 2인이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웰니스 클럽 프로그램 6가지는 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서킷, ‘아이랑’ 프로그램,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바이크, 건강증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제주는 ‘썸머 키즈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 소인 입장권 1매, 피트니스 클럽 3인 이용권, 물놀이 필수 아이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와 ‘카페 해온’의 여름 스페셜 메뉴가 추가로 제공된다. 눈꽃 빙수, 수제 닭다리살 튀김&감자튀김, 제주 흑 한우 불고기 피자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연박 투숙 시 제주 최대 규모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 런치 뷔페 3인 이용 혜택도제공된다.

 

 

핫한 인천에서 즐기는 키캉스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저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패키지인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는 지친 일상 속 짧지만 알찬 여행을 원하는 모든 이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레저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성인 기준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 1매, 스프레이형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센트럴파크는 호텔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트 위에서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센트럴파크와 송도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이색적인 가족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해 아이 LOVE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 LOVE’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그리고 편백나무 욕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세트(‘기린과 동물 친구들’ 또는 ‘상어와 바다 친구들’ 중 1개 랜덤으로 증정)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3개, 맥주 2캔, 음료수 3종, 믹스넛, 젤리, 초코바 등이 준비된 미니바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독채 형태인 디럭스 스위트에는 대형 편백나무 욕조가 있어 아이들은 피톤치트 가득한 욕조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부모는 후정에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마음 놓고 지켜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