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 개학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여름방학 걱정이 밀려오는 7월. 이번 여름휴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데다, 국내 여행지를 찾더라도 어느 때보다 먹고, 마시고, 자는데 신중할 수 밖에 없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욱 여름휴가 고민이 클 수 밖에 없다. 이에 국내 제주, 인천, 서울 등 지역별 특급 호텔에서는 등 아이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모았다.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가 함께 ‘플레이 ABC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어민 선생님과 동화책 읽기 그리고 놀이 시간을 통해 아이에게 흥미를 불러 일으켜주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플레이 ABC 패키지’는 프로맘킨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투숙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본 이용권을 만 3세 이상부터 9세 이하 어린이 1인을 위해 제공되며, 호텔과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신세계 영등포점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프로맘킨더 수업은 부모 동행 없이 원어민 선생님과 진행되는 놀이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디큐브시티 내에서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또 다른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8월 31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들로 준비한 ‘서머 펀 31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펀 31 패밀리 패키지’는 오전 11시 체크인, 오후 6시 체크아웃 기준으로 최대 31시간을 호텔에 머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며 호텔 외관 이미지로 고급스럽게 제작된 140 조각 퍼즐을 비롯하여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핸드 크라프트 컨셉으로 편집한 목욕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2종(각 350ml)이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 공간 옆에 위치한 프라이빗 카바나를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낵 모듬 3종과 쥬스와 에이드, 커피 등의 음료 3잔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공통적인 혜택으로는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으며, 슈페리어 키즈룸 객실을 기준으로 13만 5천 원(세금 별도)이다. 조식은 부모(성인)가 이용하면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무료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4인 가족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멀리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컨셉트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안심 키즈 컨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온 가족이 투숙하기에 여유롭고,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해 특별 방역과 객실 내 물품에 대한 개별 정비에 신경 써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장난감과 도서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서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휴가를 준비하는 영유아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해 키즈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3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 1세트로 구성됐다. 키즈 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과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포인포 키즈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은 호텔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웰컴 티타임,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하루 종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웰컴 티타임은 오후 15시부터 17시까지 디저트와 프리미엄 차 브랜드 TWG 차가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를 8월 16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다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의 자녀를 위해 50분 동안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영어 클래스 참가 혜택과 그랜드 캠핑존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영어 클래스는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며, 하루 2번 오전 11시와 오후 1시에 호텔 내 지정된 곳에서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