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의 단독 리얼리티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가 마침내 공개된다.

오늘(6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예측 불가한 미션들을 거쳐 시크릿 카드를 획득해 꿈과 환상의 드림랜드로 떠나는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지성, 천러)의 유쾌 발랄 릴레이 미션 여행기를 담았다. 포천으로 떠난 멤버들은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드림표 리얼리티를 선사한다.

첫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여행 출발길에 오른 NCT DREAM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데뷔 후 'NCT LIFE'가 처음인 재민은 야자타임, 반찬 뽑기 등 지난 NCT LIFE 중 재밌어 보였던 것들을 꼽으며 이번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른 멤버들 역시 3년만에 돌아온 'NCT LIFE'에서 방 배정 게임, 방 탈출 등 하고 싶은 것들을 얘기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

기대와 설렘은 가지고 출발한 멤버들은 게임에 돌입한다. 귀여운 반칙과 견제가 난무하기 시작한 가운데, 과연 간식을 걸고 진행된 차 안 게임의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후 멤버들은 첫 점심 식사로 포천의 대표 음식 이동 갈비를 즐기기 위해 식당에 도착한다. 다섯 멤버들 앞에 의문의 미션들이 등장하고, 무패 신화를 이루며 논스톱 갈비 먹방을 즐긴 '뉴 미션왕' 멤버가 등장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어 멤버들은 미지의 장소에 도착해 시크릿 카드를 모으기 위한 릴레이 미션을 시작했다.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미션 수행기가 예고된 가운데, 천러는 미션 수행 중 일생일대 난관에 봉착한다.

한편 NCT DREAM의 리얼리티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7월 6일부터 매주 월,화 오후 6시 KT Seezn을 통해 첫 공개 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사진=SM C&C STUDIO, Seez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