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들을 위한 박람회, 듀오웨딩페어와 싱글페어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할인혜택 가득, 듀오웨딩페어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는 22~23일 이틀간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 27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듀오웨딩페어는 웨딩홀에서 허니문까지 모든 결혼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 전시해, 예비 부부에게 도움을 주는 박람회다. 웨딩전시관 관람과 웨딩플래너 상담만으로도 복잡한 결혼 준비를 손쉽게 끝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000여개 웨딩전문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박람회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 최대 150만원의 할인혜택의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을 마련했다.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내놓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다.

현장에는 SNS 인기 브랜드와 수입 명품, 국내 인기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가 한자리에 진열된다. 도비실크 보트넥 머메이드, 하트넥 벨라인, 긴팔 레이스 슬림라인, 숄더 시스루 벨라인 등 라인별 인기드레스도 구경할 수 있다. 드레스 계약시 신상드레스는 최대 100만원 할인, 미니드레스 추가 서비스,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웨딩홀 특가전, 허니문, 혼수 할인서비스 등도 준비했다. 웨딩홀 계약시 풍성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허니문 혜택으로는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 등 베스트 여행지 할인과 허니문 스냅 서비스가 주어진다. 혼수는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밖에도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턱시도 피팅 등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듀오 웨딩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1인가구 모여라 '싱글페어'

'2017 싱글페어'는 8월 11~13일 3일간 서울 코엑스홀에서 펼쳐지는 싱글족 전용 박람회다. 점차 증가하는 1인가구에 주목해, 이들의 삶을 향상시켜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한 데 모은 자리다. '솔로 이코노미' '1코노미' 등 신조어가 등장하는 가운데, 국내외 싱글산업 문화 및 상품 교류에 대해 궁금한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싱글페어 전시는 의, 식, 주, 휴, 미, 락 테마로 구성됐다. 사람이 살아가는데에 필요한 행복의 요소 6가지를 의식주 테마와 휴미락 테마 두 테마존으로 나눴다. 

출품 품목은 다양하다. 의류, 악세서리부터 시작해 소포장 식품, 건강식품(슈퍼푸드), 주류, 뷰티제품, 미용도구, 키덜트, 핸드메이드제품 등 실생활에서 쉽게 이용하는 제품부터 시작한다. 또 소형주택, 셰어하우스, 코 하우징(합동주택), 아파텔 분양, 원룸중개어플, 홈 오토메이션, 사물인터넷(IoT), 방범서비스, 1인용 가구, 조명, 벽지, 침구, 카펫 인테리어소품, 소형가전제품, 소형생활용품, 공간절약형 제품, 주방도구 등까지 다양한 품목을 다룬다.

또한 커플매니지먼트(결혼정보회사), 실버/시니어타운, 재무설계, 1인창업센터, 싱글맘/싱글대디/실버싱글 지원분야 등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싱글페어는 8월 10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사진=듀오웨딩, 픽사베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