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과 폭염에 피로감을 느낀 이들을 중심으로, 나만의 공간인 집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 열풍이 다시 불고 있다. 이에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7~8월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유라 제공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열리는 백화점 프로모션에서는 상반기 베스트셀러인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이 최대 15% 할인가에 판매된다. 고급스러운 브릴리언트 실버 컬러가 반영된 ‘J6’는 15% 할인한다. 블랙&실버의 모던 클래식 디자인이 특징인 E라인의 ‘E6’과 ‘E8’은 각각 13%씩 할인 판매한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커피머신’으로 불리는 ‘ENA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은 13%,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 제작된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상위 가정용 커피머신 ‘Z라인’과 오피스 카페에 최적화된 ‘상업용 라인’도 15% 할인 판매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블랙커피 추출에 특화된 ‘A1’는 18%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라인을 제외한 ‘ENA8’의 3가지 컬러는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썸머 페스타 기간 동안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S8’ 이상 모델을 구매 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볼펜을 제공한다. 백화점에서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유라 커피머신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스페셜티 커피원두 ‘카페드유라’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