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이달 31일까지 2020년 봄과 여름을 달군 트렌디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20 SS 시즌오프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의 시즌오프 기획전은 해마다 7월과 12월 열린다. 주요 명품 브랜드의 아이템을 모아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는 구찌, 톰브라운, 오프화이트, 메종마르지엘라 등 1030세대에게 인기있는 수입 명품 브랜드와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800여 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독창적인 소재와 패턴 등 특유의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브랜드가 된 마르니, 하트 자수 로고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아미, 여우 로고를 시그니처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어필하여 젊은 층의 지지를 얻는 메종키츠네 상품을 비롯해 의류와 신발, 가방과 액세서리 등 총 4개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프화이트의 펜스 애로우 티셔츠는 46%, 알렉산더 맥퀸의 여성 오버솔 스니커즈는 35%, 메종마르지엘라의 남성 독일군 스니커즈는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생로랑 금장 모노그램 체인 숄더백과 톰브라운 삼선탭 페플 레더 듀얼 카드지갑은 각각 38%, 55%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기획전 상품 구입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