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는 오늘(7일)부터 20일까지 통합멤버십 오픈 기념 100% 당첨 확률의 ‘럭키 세븐’ 이벤트를 엘포인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사진=롯데리조트 제공

지난 6월 2일 오픈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은 하나의 아이디로 롯데리조트나 롯데스카이힐CC 두 개 사이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 계열사를 중심으로 하는 ‘엘포인트(L.POINT)’ 기반 가입이기에 기존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쳐 손쉽게 통합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으로는 ‘결제 시 엘포인트 적립(0.3%)’ ‘리조트 온라인 최저가’ ‘워터파크·아쿠아가든 최대 45% 할인’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10~20% 할인’ 등이 있다.

앱, 모아락 등 각종 엘포인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이 엘포인트 7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럭키세븐 행운경품’으로 7명에 한해 제주 프리미엄 리조트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의 7일 살기 패키지 ‘라이프 인 제주’와 제주 인기 카페 100여 곳을 무제한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제주 카페패스’ 7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포인트 적립 및 당첨자 발표는 8월 7일 엘포인트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