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진행하는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예약 가능하다.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타임딜에서는 ‘라마다 제주시티호텔’(3만9000원부터)을 비롯해 ‘평창라마다 호텔’(6만9000원~), ‘여수 히든베이호텔’(7만9000원~) 등 국내 인기호텔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와 ‘오크밸리리조트’도 각각 6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아울러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럭키딜 코너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최대 15만원 할인된 3만1500원부터 준비했다. 럭키딜은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더운 여름을 맞아 인생 바캉스 코너에서는 ‘현대수리조트 속초’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라한호텔 전주’를 비롯한 전국 호텔과 리조트를 특가에 마련했다. 인생 브랜드로는 가성비 좋은 호캉스를 선사할 신라스테이를 선정, 숙박 상품을 7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여행지원금 쿠폰 증정으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안심여행 코너를 통해 출발 인원과 수수료를 최소화하고, 일정 변경이 자유로운 해외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