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이 아시아 3국에 제품을 홍보하는 모델로 발탁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정해인이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 아시아 3국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국내는 물론이고 홍콩, 대만 등에서 정해인의 광고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정해인은 최근 첫 브랜드 모델 활동으로 ‘이클립스 하트 한정판’ 광고 촬영을 마쳤다. 하이틴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이클립스 X 정해인 광고는 시작하는 연인이 이클립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남녀커플의 사랑의 징검다리가 되는 제품 스토리를 담음 영상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싱그러운 웃음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이클립스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지 20일 만에 222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클립스는 텁텁한 입안을 개운하게 환기시켜주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담겨 어느 자리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무설탕 제품으로 칼로리나 충치 걱정없이 입안 가득 퍼지는 상쾌함을 즐길 수 있어 해외에서 먼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