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생활가전브랜드 리큅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초강력 근육근막 마사지건 LMS-G601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은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부담 없는 가격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로 리큅은 고급형부터 보급형까지 총 4대의 마사지건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소비자는 제품 성능과 가격,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리큅 마사지건 LMS-G601은 보급형 모델로, 760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손잡이로 여성이 한 손에 들어도 손목에 무리가 적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분에 3200번 진동하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일상생활 중 뭉친 겉근육부터 강도 높은 운동 중 뭉친 속근육까지 강력하고 시원하게 마사지 가능하다.

원터치 버튼은 마사지 강도와 타격 횟수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된 마사지 헤드 6종과 함께 사용하면 관리가 필요한 뭉친 부위를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완충 시 최고 단계인 6단계 사용 기준 최대 3시간까지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외 리큅 마사지건 LMS-G601은 스위치 알림 표시, 저소음 구현, 보관 가방 등이 특징이며, 색상은 블랙실버, 화이트골드 2가지로 출시된다.

한편 리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몰 리큅이샵과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이뤄진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마사지건을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리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