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전문브랜드 슬로우가 7일 단 하루 인기제품을 최대 37% 할인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슬로우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 JTBC ‘효리네 민박2’에 소개돼 ‘이효리 토퍼’로 주목받은 ▲토퍼 베이직을 비롯 ▲토퍼 프리미엄 ▲토퍼 맥시멈 ▲토퍼 에어플렉스 등 ‘토퍼 매트리스’ 4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캠핑클럽’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일으킨 ‘클라우드 베개’와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 저상형 ‘모션 매트리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7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채널 셀렉티브에서 ‘대신 누워드립니다’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MBC ‘편애중계’ 쇼호스트편 우승자 김민국이 슬로우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슬로우는 라이브 방송과 함께 히든 특가 프로모션,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 중 슬로우 제품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30명 추첨)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클라우드 오리지널 베개(10명 추첨)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에게만 공개되는 히든 특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방송 중 ▲토퍼 맥시멈 ▲클라우드 베개 플러스 ▲모션 매트리스 제품을 구입 시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 증정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방송 전 사전 알림 설정과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추첨)을, 네이버 스토어찜 설정과 소식 알림 설정 시 총 2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