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멀티플랫폼 예능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오는 11일 첫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은 TV와 JTBC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송되는 멀티플랫폼 콘텐트다.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멤버들이 각자 '형님 학교'에서 미처 배우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방과 후 수업으로 배워보는 외전 격 프로그램이다. 

첫 주자는 강호동이다. 신동과 '동동신기'를 결성해 오랜 숙원이었던 댄스 정복에 도전한다. 지난 5일에는 강호동의 각오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강호동은 "세상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춤을 추는 자와 그렇지 않은 자"라는 독백과 화려한 조명속에서 등장해 "더 이상 내 안의 꿈틀거림을 모른척하지 않기로 했다"고 선언한다. 

멋진 도입부로 각오를 밝힌 것과 달리 조명이 꺼지고 연습실 배경으로 돌아오자 강호동은 "못하겠어요"를 외치며 한없이 작아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I.O.I부터 선미, 모모랜드, EXO 뺨치는 엑소라지 변신까지 선보였던 강호동이 과연 신동과 함께 댄스 고수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는 형님 방과후 활동' 동동신기 편은 '아는 형님' 본 방송이 끝난 직후인 7월 11일(토) 밤 10시 40분에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