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셀이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원더셀은 ‘자연성분은 늘리고 화장품의 갯수는 줄이자’를 콘셉트로 스킨, 로션, 아이크림 등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되는 토탈 솔루션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은 주름 개선 및 미백 등 이중 기능성 프리미엄 마크스팩으로,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순식물성 겔마스크 시트인 ‘고밀착 코코넛 젤리 바이오 3D 마스크 시트’를 사용했다.

사진= 원더셀 제공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라고도 불리는 이 시트는 3차원 망상구조의 높은 강도로 일반 부직포 시트보다 뛰어난 밀착력과 보습력, 쿨링효과가 특징이며 피부 단백질구조와 유사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피부 부착 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부착 후 자연스럽게 조이는 효과를 줌으로써 피부 탄력성이 향상된다.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에는 하와이무궁화꽃추출물, 연꽃수술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항산화, 피부결 개선에 효과를 주며 아보카도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효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서 쫀쫀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이외 멜라닌 세포 감소 및 활성산소 억제효과 등으로 주름 예방에 효과적이며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