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이 ‘출사표' OST 첫 주자로 나선다.

8일 오후 6시 드림캐쳐 시연이 가창한 KBS2 수목드라마 '출사표'의 첫 OST 'Good Sera’가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시연이 부른 'Good Sera'는 틴에이지 록 스타일의 경쾌한 넘버로, 곡 제목처럼 극의 주인공 구세라(나나)가 난관을 헤쳐 나가는 모습이 떠오르는 테마 곡이다.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박성진 감독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빠른 비트의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드림캐쳐 시연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드라마에 경쾌한 템포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극중 나나의 넘치는 활력에 시연 특유의 매력이 더해져 드림캐쳐 팬들에게도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연의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는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나나 분)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박성훈)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한다.

드림캐쳐는 지난 3일 밤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 'DREAMCATCHER CONCERT GLOBAL STREAMING INTO THE NIGHT & DYSTOPIA'를 개최하고 약 100여개 국의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현재 컴백을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레온코리아,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