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서트푸드 다이어트, 아델 감량법? 55kg 뺀 몸신 등장(나는 몸신이다)

아델이 실천한 것으로 알려진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방송에 소개됐다.

7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는 가수 아델이 14kg 감량한 비결으로 알려진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언급돼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채널A

이날 방송은 ‘일주일 단기 건강 다이어트! 일주일에 3kg씩 빠지는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주제로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진행되지만, 한 번 시도 할 때 건강하게 평균 3kg씩 감량할 수 있다는 게 전문가의 설명이었다. 일주일간 식단을 조절하면서 강도 높게 다이어트를 하고 그 이후 휴식기를 갖는다는 것.

일주일간 서트푸드를 섭취, 다이어트 유전자라고 불리는 서투인을 활성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었다. 여기서 말하는 서트푸드란 폴리페놀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 곡물 등으로 건강 유지에도 좋다고 전해졌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일주일 중 1-3일까지는 서트푸드로 만든 주스 두 잔과 서트푸드를 총 1000kcal를 채워 먹어야 하고, 남은 기간에는 서트푸드 주스 두 잔, 동물성 단백질이 포함된 서트푸드를 총 1500kcal를 섭취해야 했다. 다만 일주일이 지난 후부터는 일반식을 먹되, 한 끼 정도는 서트푸드를 같이 먹으면 된다.

그리고 서트푸드 다이어트 성공해 총 55kg 감량에 성공했다는 노현경 몸신이 출연했다. 그는 유학 시절 급격하게 체중이 증가했다며 이후 서트푸드 연구를 통해 2년간 다이어트를 했다고 설명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