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기 위해 도심을 벗어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유기농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가 7월부터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서 유기농 컵 아이스크림 4종(딸기,초코,바닐라,망고)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떼르드글라스 제공

강화씨사이드 리조트는 수도권 서부 지역의 유일한 루지, 곤돌라, 푸드코트, 테마 산책로 등을 갖춘 복합 테마파크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루지 체험은 강화도의 시원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으로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기에 안성맞춤이다.

떼르드글라스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입점을 기념해 7~8월 강화씨사이드리조트와 떼르드글라스 아이스크림이 함께 나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떼르드글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현장에서 판매하지 않아 아쉬웠던 아이스크림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떼르드글라스는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 안심 배송 서비스도 계속해서 진행중이다.

떼르드글라스 제품은 전국 700여개 프리미엄 키즈카페에 판매 중이며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자연이랑, 쿠팡, SSG.COM, SSG푸드마켓, PK마켓 등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식품관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