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한이 자신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TRAP(트랩’포스터를 직접 공개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김동한은 8일 위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tvN D 웹드라마 ‘트랩’ 개인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동한은 흑발에 댄디한 차림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금 네 옆에 나 있다고’라는 캐릭터를 설명하는 문구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단체 포스터에서도 김동한의 피지컬과 비주얼이 돋보였다.

데뷔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동한은 극중 현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혜지(우다비)의 가장 친한 남사친인 그는 평소 잘생긴 외모로 ‘얼굴 인재’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묵묵히 혜지의 곁을 지키는 캐릭터로서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트랩’은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휘청이는 20대 청춘들의 현실 연애사를 그리는 웹드라마다.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를 합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총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8일 오후 7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에서 1부가 선공개된다.

‘트랩’은 15일 오후 9시부터 유튜브 채널 tvN D Story를 통해 매주 시청할 수 있으며 차후 Otvn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2018년 첫 번째 미니앨범 ‘D-DAY’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출사표를 던진 김동한은 이후 꾸준한 앨범 활동은 물론 다양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보이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7일에는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트로트 장르도 완벽 소화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