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인트라바운드(내국인의 국내여행)’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MZ 세대 사이에서는 자동차 트렁크에서 숙박을 하며 캠핑을 즐기는 '차박’이나 소풍처럼 당일치기로 가볍게 다녀오는 ‘캠프닉(캠핑+피크닉)’ 등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국내 여행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차량 공유 서비스 브랜드 쏘카와 함께 ‘레드 서머 홀리데이 with 쏘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트라바운드’에 꼭 맞는 프로모션이라 눈길을 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토이즈 C’ 기내용 캐리어와 ‘카디아즈’ 슬링백, 여행용 보조배터리 및 쏘카 1박 2일(30시간) 스페셜 바우처로 구성된 소비자가 기준 40만7000원 상당의 한정 특별 패키지를 할인해 25만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패키지 구성품 중 하나인 ‘토이즈 C’ 캐리어는 여행지 무드나 패션 스타일링에 따라 총 64가지 컬러 조합으로 캐리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튜닝 툴킷이 제공돼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가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한정 특별 패키지는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몰과 롯데ON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완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쏘카 이용권 관련 유의사항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 및 롯데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