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오늘(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탑텐의 베이직 티셔츠 시리즈를 1900원에 판매한다.

사진=신성통상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베이직티셔츠 누적판매 5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탑텐 카카오 플러스 친구라면 누구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1인 1장에 한해 전국 매장(탑텐키즈 및 온라인몰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베이직티셔츠 시리즈는 탑텐의 여름시즌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현재까지 누적판매 500만장 이상 팔렸다. 15초에 한장꼴로 판매된 셈이다. 품질에 있어서도 해마다 업그레이드돼 100% 순면의 짜임새 있는 조직감과 소재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슬럽 조직에 유연성과 통기성을 보완한 슬럽 티셔츠와 엔자임 가공과 실리콘 워싱의 컴팩트 티셔츠를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 디테일에 있어서도 몸판 원단을 따라 테이핑 공정으로 넥라인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고 어깨라인 내부에도 테이핑 기법으로 세탁시 수축 현상을 최소화했다.

2020SS 탑텐 베이직티셔츠는 크루넥, 브이넥 등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에 130여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선보이고 있으며 85부터 115까지의 폭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개성과 스타일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