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반예인'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첫 번째 OST를 공개한다.

'반예인'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OST 'Want it'을 공개한다. 가창자로는 현재 '반예인'에서 은하로 연기 중인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의 멤버 보라와 가수 키썸이 발탁됐다.

키썸과 보라가 부른 'Want it'은 레게풍의 기타 반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레트로한 사운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대중이 알고 있는 연예인의 삶이 아닌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반 연예인 이소리(김소리)가 슈퍼스타를 꿈꾸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체리블렛의 메인보컬 보라는 청아하면서도 힘 있는 고음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키썸은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을 일찍이 입증받았다. 과연 '반예인'을 통해 호흡을 맞춘 키썸과 보라의 음악적 색깔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반예인'은 대중에게 보이는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 아닌, 일반인과 다를 것 없는 연예인의 현실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리얼리티 드라마로 지난 7일 1화를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연출로 첫 화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예인'은 매주 화, 목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썸과 보라가 참여한 '반예인' OST Part 1 'Want it'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