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시청률 견인의 주축이었던 김승현이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됐다.

9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측이 그간 싱글대디에서 결혼까지, 프로그램과 함께 성장해온 김승현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살림남2’ 측은 김승현과 가족들이 11일 방송을 끝으로 KBS2 ‘살림남2’에서 잠정 하차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6월 첫 출연한 김승현은 딸 수빈와 다시 쓰는 부녀일기로 감동과 훈훈함을 더했다. 여기에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동생까지 각자 개성이 뚜렷한 가족들이 마치 우리집 이야기 같은 친근한 현실 공감 일상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 과정 등이 직간접적으로 비쳐지며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아버지와 함께 부자 트로트 듀오 ‘금수광산’을 결성, 인생을 압축한 노래 ’개코같은 남자’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살림남2’ 제작진은 “지난 3년 간 ‘살림남2’에서 공개하기 힘든 자신과 가족의 아픔과 상처 그리고 이를 딛고 일어나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준 김승현 씨와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승현 가족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