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의 ‘마플샵X찐세계 MBTI과몰입 굿즈 이벤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마플샵 제공

마플샵의 운영사 마플코퍼레이션은 지난달 27일 이벤트 시작 직후부터 다음날인 28일까지 5000여 명이 사이트에 접속했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찐세계’를 통해 선미와 동생들이 제작한 세상에 하나뿐인 굿즈와 함께 다른 유형의 MBTI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마플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된 자신의 MBTI 커뮤니티에 들어가 해당 MBTI 유형을 대표하는 인물로 본인을 어필하는 댓글을 남기면 바로 응모된다. 선미와 동생들의 성격유형 결과를 반영한 INFP 티셔츠, ISFP 머그컵, INTJ쿠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나머지 MBTI성격유형 굿즈도 핀버튼과 폰스트랩으로 제작됐다.

유형별 MBTI 커뮤니티를 통해 “티셔츠 입고 인프피(INFP) 대장님 만나러 가고 싶어요” “저는 INFP와 ENFP를 오가고 있어요 E와 I를 오가는 저만이 티셔츠를 입고 다닐 수 있어요” “ISFP답게 다른 사람 부탁 거절을 잘 못해요. 그러니 굿즈는 저 주세요” 등 본인의 MBTI유형을 알리고 어필하는 댓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추첨 진행되며 선미와 동생들의 굿즈는 각 10개, MBTI굿즈 세트는 각 5세트 한정으로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마플샵 홈페이지 내 ‘마플샵X찐세계 MBTI 과몰입 굿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