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8월 9일까지 노지훈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이번 이벤트는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에서 ‘노지훈 패키지’ 2종 구매 시 ‘노지훈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지훈 패키지’ 2종은 ▲큐어 아쿠아 선세럼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큐어 워터스플래쉬 쿨링 선쿠션 등 여름철 민감한 피부관리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6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1번’은 선세럼(50ml)과 마스크팩(10매), 큐어2X크림(50g) 구성에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되며, 동일한 제품 구성에 선쿠션(25g)이 추가된 ‘패키지 2번’ 구매 시 포토카드 3종이 제공된다.

‘큐어 아쿠아 선세럼’은 자사 선케어 라인 중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이 가장 높아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생알로에의 질감을 온전히 담아낸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는 4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피부 온도를 11℃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이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함유돼 보습과 진정, 항염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큐어 워터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은 알로에베라잎즙을 넣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극이 적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별한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동봉된 포토카드를 찍어 필수 해시태그(#알로지훈 #김정문알로에 #CURE #노지훈)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당첨자의 이름을 넣은 노지훈의 영상메시지가 전달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4일로, 자세한 사항은 큐어 공식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