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고 즐기다보면 궂은 날씨의 여름날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열대야, 장마, 무더위로 지칠 고객들을 위해 힐링 가득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펍오버 플렉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이 야외 테라스 오픈을 기념해 스텔라 아르투어와 함께 ‘펍오버 플렉스’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펍오버 플렉스’는 현대와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뷰를 전망으로 도심의 불빛이 주는 잔잔한 감동과 자유로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가 준비한 감각적인 퓨전 세미 다이닝과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진 유럽 최고의 ‘프리미엄 라거 비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즐기며 마치 휴양지를 여행 온 것과 같은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펍오버 시그니처 플렉스’는 오직 더 그리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총 3가지의 특색있는 퓨전 세미 다이닝 세트 메뉴로 세계적인 명성의 BLT 스테이크 시그니처 브레드, ‘팝오버 브레드’에 셰프의 감각적인 레시피가 더해진 비프 베이스의 ‘펍오버 그릴 플래터’부터 포크 베이스의 ‘펍오버 너티 포크 번’ 그리고 ‘팝오버 브레드’에 피자를 접목시킨 ‘펍오버 현교 피자’ 등 팝오버 브레드를 퓨전 요리로 재해석해 낸 팝오버 브레드의 색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다.

# 부산롯데호텔 – 싱글몰트 위스키 프로모션

부산롯데호텔 1층 더라운지는 싱글몰트 위스키 테이스팅 메뉴를 제작해 9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한 증류소에서 한 종류의 곡물만을 이용해 두 번의 증류를 거쳐 만든 위스키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글랜피딕 프리미엄 레인지 12년, 15년, 18년산에 대한 테이스팅 메뉴가 준비돼 있다. 마칼란 프리미엄 레인지 12년, 15년, 18년산도 있으며. 마칼란 캐스크 에디션 테이스팅 메뉴는 마칼란 넘버3, 넘버4, 마칼란 레어 케스크로 구성됐다. 더라운지에서는 싱글몰트 위스키를 테이스팅 형태가 아닌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누릴 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7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완성된 약 12여가지의 황금빛 비주얼의 다양한 망고 디저트와 세이보리,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시원 달콤한 빙수, 스페셜 드링크 및 커피 또는 티 등 세미 브런치를 대신할 수 있을 만큼 풍성한 세트로 구성됐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6시까지다.

# 파라다이스시티 –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브레드와 협업해 럭셔리 호캉스의 정수를 담은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로열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한우 오마카세 디너, 수영장 및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로 준비됐다.

먼저 로열 스위트 객실은 단 세 개 밖에 없는 특별한 객실로 우아하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넓은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편안한 침실과 안락한 거실에서 품격 있고 차별화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들어오는 아름다운 영종도 바다의 전경은 여유의 품격을 배가한다.

본앤브레드는 국내 최초의 한우유통 전문회사로 출발해 40년간 고급 한우 식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한우 전문 레스토랑이다. 패키지 투숙객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맡김차림’ 저녁식사는 럭셔리 패키지의 대미를 장식한다. 채끝살, 부채살, 안창살 등을 포함한 5~6개 부위별 최상등급의 한우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한우는 당일 추천 부위로 준비되며 솥밥, 쌀국수 등 식사메뉴와 제공된다.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