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비룡이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에 단체 댄스 브레이크를 넣으려 빅픽처를 그린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싹쓰리의 단체 댄스 브레이크를 꿈꾸며 빅픽처를 그리는 비룡(비, 정지훈)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싹쓰리의 데뷔 앨범 곡 선정에서도 댄스 브레이크에 대한 끈을 놓지 못했던 비룡은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몰래 단체 댄스 브레이크를 준비한다.

싹쓰리 데뷔 앨범에서 비룡은 안무팀의 안무를 마무리 짓는 역할을 담당하기로 했다. 비룡은 안무팀과 함께 1차로 완성된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를 싹쓰리에 맞게 수정하며 맞춤 안무로 탄생시켰다.

비룡은 자신의 댄스 브레이크 안무를 준비하던 중 싹쓰리가 함께하는 댄스 브레이크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유두래곤과 린다G의 컨펌 없이 준비한 비룡의 아이디어에 안무팀도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럼에도 비룡은 "내가 밀어붙일게"라며 기존의 비룡이 아닌 '춤신 삼룡이'로 변신,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싹쓰리 멤버가 모두 모인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됐다. 세 사람의 갈등이 예고된 가운데, 유두래곤과 린다G가 단체 댄스 브레이크를 소화할 수 있을지 여부도 주목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