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철에는 해외 대신 국내 호텔로 향하는 발걸음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을 맞이할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주변 상권들과 제휴해 '슬기로운 명동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복잡한 도심 속을 벗어나 웰빙을 즐길 수 있는 더풋샵 5만원 상품권, 휴가철을 대비할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샵 에끌라 명동점의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뷔페가 아닌 프라이빗한 조식 한상 차림 '이비스 명동에서 아침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구매시 조식 2인 중 조식 1인은 무료 제공된다.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중 택 1을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서울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를 모두 이용하고 도장을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4개의 추천 호캉스 패키지를 이용 후 스탬프를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각 호텔 별 추천 호캉스 패키지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와 스파클링 와인, 치즈 플래터 등 버블 피크닉 세트를 제공하는 글래드 여의도의 '힐링칠링', 제주맥주의 제주위트에일&피자를 그리츠M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마포의 '서울시 제주도', 힐링 도서와 함께 북캉스를 즐기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글래드 책방', 웰라쥬 1주 스페셜 키트와 데싱디바 글로스 세트로 트렌디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서머 뷰캉스'가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를 이용 후 마지막으로 이용한 호텔의 프론트 직원에게 스탬프 투어 북을 보여주면 추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박권은 1인당 1매씩 제공되며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포코 성수가 오는 11일 성수동 인근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포코넥팅'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포코넥팅'은 호텔 포코와 지역 소상공인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수동 일대 지역과 협업하는 첫 번째 행사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에스로우 오피스토어와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패션〮잡화부터 인근 지역 맛집의 식음료까지 성수동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다. 친환경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몬더, 북셀러 마이마이 등은 특색 있는 의류, 인테리어 소품, 서적 등을 선보인다. 

코오롱FnC의 패션 브랜드 에스로우와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는 자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모빌리티 대여 서비스 킥고잉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킥고잉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명품 한과와 떡을 직접 제조하는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은 인기 메뉴인 '꽃송편' '개성약과' '앙버터설기' 등을 판매한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네켄 맥주 2+1 행사도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플리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의 수제 쿠키를 증정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숙박권과 와인, 에코백, 호텔 포코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올 여름 호캉스족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가나아트와 페리에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계획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 1층에 위치한 올데이 카페 라운지 아츠는 7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커피와 함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로 변신한다.

가나아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자연을 주제로 표현한 3명 작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리오넬 에스테브의 작품 'Papier de Provence'는 수집한 꽃들을 말리고 색칠하는 반복된 작업을 자연이라는 프레임에 담아 냈다. 요리코 타카바타케와 박영남 작가는 자연을 작품의 소재로 끌어냈다. 요리코는 물, 불과 같은 원초적인 요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박영남은 붓이 아닌 손을 이용해 그림을 완성했다. 

지하 2층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에서는 7월 13일부터 8월 말까지 프랑스 천연탄산수 '페리에'의 무료 음료 바를 만나볼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모먼트' 프모로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수영장 내 마련된 바에서 '페리에' 여름 신제품 복숭아향 탄산수와 프랑스 시럽 모닌의 복숭아향을 첨가한 논알콜 칵테일 음료를 무료로 한 잔씩 제공한다.

인증샷과 지정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SNS에서 포스팅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