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팝 트랙들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Special Track Vol.1'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오늘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팝 트랙들이 정식 발매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Special Track Vol.1'은 극중 문영(서예지)의 엉뚱한 매력을 담아낸 테마곡인 일레인의 'Wake Up'과 가은(GA EUN)의 'Got You', 김기원의 'Your Day' 세 곡으로 구성돼 있다. 

드라마 엔딩과 문영의 등장 신에 자주 들려온 1번 트랙 'Wake Up'은 자명종 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인트로와 리드미컬한 반주가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곡의 중반부터 락비트 변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전혀 다른 느낌의 두 곡이 한 곡 안에 존재하는 듯한 독특한 구성으로 다이나믹한 고문영의 캐릭터를 완벽히 대변하는 대표적인 테마곡이라 할 수 있다.

2번 트랙 'Got You'는 드라마 2부 방송분에서 출판사로 찾아온 강태(김수현)를 발견한 문영이의 오묘한 미소와 함께 삽입됐다. 유니크한 악기 구성과 가사, 가은의 스타일리쉬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3번 트랙 'Your Day'는 2부 방송분 중 문영의 출판 사인회에 초대받은 상태(오정세)의 설레는 발걸음이 담겨진 곡이다. 상태의 순수한 시선을 그대로 담아낸 연출과 함께 마치 한 편의 뮤지컬처럼 삽입됐다.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Special Track Vol.1'은 오늘(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