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김유정의 좌충우돌 한집살이가 시작된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웃음폭탄 공포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최대현(지창욱)의 집에서 하얀 잠옷을 입고 나타난 정샛별(김유정)과 이를 보고 깜짝 놀라는 최대현의 모습이 공포영화 분위기를 일순 만들며 웃음을 선사한 것.

정샛별은 최대현의 엄마 공분희(김선영)에 의해 이 집으로 오게 된 상황이다. 오늘(11일) 8회에서는 최대현의 결사 반대는 귓등으로 흘린 채 정샛별을 집으로 데려오는 공분희의 모습이 그려진다. 집안의 절대 권력자 엄마의 말에 복종할 수밖에 없는 최대현과 공분희의 따뜻한 정에 감동하는 정샛별의 상반된 ‘한집 살이’가 시작될 예정이다.

8회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본격적으로 한 집에 살게 된 최대현, 정샛별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러나 무슨 일인지 서로를 보며 비명을 지르는 두 사람이 벌써부터 시끌벅적한 동거를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 속 최대현과 정샛별은 집 안에서 우연히 마주친 모습이다. 머리에 수건을 돌돌 만 채 서 있는 정샛별은 무언가를 보고 얼어붙은 채 비명을 지르고 있다. 최대현 역시 지난 밤에 이어 혼비백산이 된 표정이다. 긴급 상황이 벌어진 듯 당황한 최대현의 표정이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왜 서로를 보며 놀라는 것인지는 오늘(11일)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 ‘편의점 샛별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