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에 ‘한국의 레이디 가가’ 사부가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한국의 레이디 가가’이자 ‘테크노 여전사’라고 불리는 90년대 대표 멀티 엔터테이너 사부가 전격 출연한다.

이날 멤버들은 사부가 직접 기획한 파격적인 등장에 놀라 기겁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심지어 촬영을 뒤로하고 도망가는 멤버도 있을 정도. 오프닝부터 멤버들을 잔뜩 놀라게 한 사부는 본인의 히트곡인 ‘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테크노 여전사의 무대에 떼창으로 화답한다.

무대부터 의상까지 사부의 퀄리티 높은 연출력에 감탄한 멤버들에게 사부는 직접 무대를 기획한 스케치북을 공개한다. 이를 본 멤버들은 사부가 직접 스케치북에 무대를 그려가며 하나부터 열까지 구상한 오프닝 무대였다는 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최근 ‘요리 유튜버’,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화제 된 바 있는 사부는 멤버들에게 직접 여름철 보양식을 대접하겠다며 자신만의 집밥 레시피를 대방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겉보기에는 화려하고 고난도의 요리로 보이지만, 알고 보면 간단한 재료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성비 200%’의 사부 표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웰컴 드링크부터 에피타이저, 메인 요리까지 지친 기운을 북돋아 줄 역대급 집밥 코스에 멤버들은 감탄사를 연발한다. 특히 멤버들은 지금껏 ‘집사부일체’를 촬영하며 누려보기 힘든 호사라며 사부에게 연신 고마운 마음을 전해 사부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맛티스트’ 사부의 ‘가성비 만렙’ 레시피는 12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