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찬희(SF9 찬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재미를 높였다.

사진=KBS2

강찬희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다희(이초희)의 대학 동기이자 직진 연하남 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원은 다희와 캠퍼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인물로 재석(이상이)을 긴장시키는 인물이다.

이번 주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지원은 다희에 대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했다. 지원은 술에 취한 다희를 챙기는 것은 물론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과제 팀플레이 조까지 바꾸며 대놓고 호감을 표현했다.

또한 지원은 다희와 재석이 사돈 관계였고, 지금은 비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아채며 보는 이들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지원은 다희를 좋아하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고, 재석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며 스토리의 긴장감을 높였다.

강찬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화제의 커플인 이초희, 이상이 사이에서 새로운 인물로 등장하며 스토리의 활력과 신선함을 더했다. 특히 강찬희는 특별출연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임팩트 있는 역할로 극 중 캐릭터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그런가 하면 여유로우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높여 짧은 시간 내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며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보여줬다.

한편 강찬희를 비롯해 이초희, 이상이의 삼각관계가 기대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