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첫 게스트로 배우 박서준이 찾아온다.

17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연출 이진주)에 특별한 게스트가 찾아온다.

‘여르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 정유미, 최우식을 필두로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모습이 금요일 밤 힐링과 웃음을 책임질 예정.

특히 최근 공개된 '여름방학' 티저 영상에서는 박서준이 정유미와 최우식 두 사람이 초대에 응한 첫 친구로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다. 박서준은 정유미, 최우식과 인연이 남다른 지인. 정유미와는 ‘윤식당’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최우식과는 BTS 뷔, 픽보이, 박형식 등과 ‘현실 절친’으로 이미 유명한 사이. 이에 앞서 최우식이 출연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도 박서준이 카메오 출연을 해 화제가 됐었다.

세 사람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잊지 못할 여름날 추억을 만들어 나가는 모습이 짧은 티저를 통해 공개되며 이미 본방사수에 불을 지피고 있다.

또한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정유미와 최우식의 방학 숙제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매일 한 시간 이상 운동하고, 한 끼 이상 건강한 음식을 먹고, 일기를 꼬박꼬박 쓰며 몸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까지 찾아 나갈 예정이다. 이어서 등장하는 '이 모든 걸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하기'라는 문구는 앞으로 두 사람의 초대를 받고 이들을 찾아올 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한편 tvN '여름방학'은 '오는 17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