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라포티셀

더보이즈 측은 최근 공식 네이버 포스트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가 2년 연속 모델로 활약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는 멤버 전원 ‘무결점 꽃미모’를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다운 맑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청순, 러블리를 오가며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케 한 이번 사진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을 차지한 더보이즈는 상승세에 힘입어 2년 연속 유명 음료 및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재 발탁되며 가요계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다방면을 무대로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2020년 하반기 더 높이 비상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라포티셀

한편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대세돌 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멤버 영훈은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이경우 역으로 발탁, 팀 내 첫 타자로 ‘연기돌’ 활약에 나서는 등 이들의 탄탄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