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미래통합당 의원이 故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의 병역 관련 문제를 두고 계속 설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13일 배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 박주신씨 병역비리 의혹을 재차 언급하며 “8년 만에 귀국한 주신씨가 바로 출국하지 않고 풀면 간단한 문제를 연이틀 온 여권이 들고 일어나 난리”라면서 “내 친구 조국 이후 분열적인 정체성 혼란으로 어려움 겪고 계신 진 전 교수님께는 깊은 안타까움을 전한다”라고 했다.

배 의원은 “한때 창발적 논객이셨는데 최근 북한에서나 쓰는 ‘삶은 소대가리’식 막말 혹은 ‘똥’만 찾으시니 그저 안타깝다”며 “많이 힘드신가 보다”라고 했다. 이어 “‘한명숙 무죄’ 같은 터무니 없는 제안도 아닌데다 재판부의 오랜 부름에 응하기만 하면 본인과 부친의 명예를 회복할 기회가 생기는데 무엇이 어렵겠나”라고 덧붙였다.

진 전 교수는 전날 박원순 서울시장의 아들인 박주신씨 병역비리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 배 의원을 겨냥해 “주신씨 병역비리 의혹은 이미 깨끗이 끝난 사안”이라며 “도대체 머리에 우동을 넣고 다니나 야당이라고 하나 있는 게 똥볼이나 차고 앉았으니”라고 했다.

배 의원은 전날에도 박 시장의 장례로 귀국한 주신씨에 “아버지 가시는 길 끝까지 잘 지켜드리기 바란다”면서 “다만 장례 뒤 미뤄둔 숙제를 풀어야 하지 않겠나. 병역 비리 의혹에 관한 2심 재판이 1년 넘게 중단돼 있다”라고 했다.

앞서 검찰은 2013년 보수성향 시민단체로부터 병역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한 박주신씨를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 당시 검찰은 병원 진료내역 비교와 고발인 조사 등을 통해 이러한 처분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