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뷰티 푸드 큐레이션 브랜드 파지티브 호텔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어 오는 19일까지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아몬드브리즈 제공

파지티브 호텔의 디톡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 중 3일간의 디톡스와 4일간의 뷰티 그로서리 식단으로 구성된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에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제품을 함께 구성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파지티브 호텔 디톡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아몬드브리즈 제품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파지티브 호텔 ‘디톡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3DAY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밸런스마이라이프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는 당첨자 5명을 재추첨해 ‘3DAY 굿 인 배드 아웃’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진 밀크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로, 기존 오리지널 제품 대비 식물성 단백질을 3.5배가량 업그레이드했다. 65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와 비타민E, 칼슘 등의 영양분이 풍부해 누구나 가볍게 즐기며 건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