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가요계를 장악했던 ‘롱다리 미녀가수’ 김현정이 근황을 전하며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인다.

13일(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MBN 드라이브스루 노래쇼 ‘전국민 드루와’에서는 노사연이 일일 점장을 맡아 이수근, 붐과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김현정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이날 김현정은 전성기 모습 그대로 등장해 변치 않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노사연은 “김현정씨가 데뷔했을 때 나와 비슷한 가수가 또 나왔다고 했었다”라며 남달랐던 인연(?)을 공개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이수근은 “그렇죠, 노사연씨 뒤를 이어 미녀가수가 또 나왔었죠. 90년대에 정말 대단했었다”며 반겼고, 붐은 “히트곡이 워낙 많았다”며 ‘그녀와의 이별’부터 ‘멍’ ‘혼자 한 사랑’ ‘너 정말’ 등에 이르기까지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노래들을 읊으며 90년대 추억에 빠져들었다.

김현정은 이날 ‘다 돌려놔’라는 가사와 회오리춤으로 유명한 히트곡 ‘멍’을 선곡해 90년대 감성을 소환하며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아 유 레이디? 소리 질러!”를 외치며 에너지를 폭발시킨 김현정은 폭포수처럼 시원한 가창력과 극강의 활력을 드러내며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하는 무대를 꾸몄다는 전언이다.

노사연은 “탄산수처럼 아주 시원하다. 답답한 국민들 마음을 뻥 뚫어 줄 것”이라며 후배의 무대에 감탄했고, 붐은 “에너지가 어마어마하다”고 화들짝 놀랐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김현정은 이날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데뷔곡 ‘그녀와의 이별’은 사실 망했던 곡”이라며 1년 뒤에 재발매해서 대박나게 된 사연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사진=MBN '전국민 드루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