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이 ‘비디오스타’에 출연, 백종원의 충남 예산 홍보대사 타이틀에 대한 욕심을 전했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트로트 사제 특집! 해 뜰 날엔 태클을 걸지 마’로 송대관, 진성, 김수찬, 신인선, 신성 등이 출연한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로 예능에 첫 발을 내디딘 신성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기 위해 새벽 3시에 기상했다”고 전했다. 충남 예산에 살고 있는 신성은 이날 녹화를 위해 새벽 4시에 집을 나섰다고.

이어 신성은 “고향에서 가수 활동과 농사를 병행하고 있다”며 밭을 갈고 모내기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 ‘충남 예산의 아들’로 ‘미스터트롯’ 출연 후, 예산 홍보에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감사패는 받았지만 아직 홍보대사 자리에 오르지 못했다”며 예산 출신 백종원이 차지한 예산 홍보대사 타이틀을 탐냈다는 후문.

또한 시골 출신 농부 가수 답게 암탉, 애매미 울음소리 성대모사 등 참신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촉촉한 보이스로 나훈아의 ‘갈무리’를 불러 선배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농부 가수 신성의 첫 예능 도전기가 펼쳐지는 ‘비디오스타’는 7월 14일 (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