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작업으로 만들어져 고가인 맞춤가발은 구매 시 경제적 부담이 따른다. 보통 1개만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청결 및 관리를 위해 번갈아 착용해야 하므로 2개씩 구입하는 사례가 많아 부담은 배가된다. 이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오늘(13일)부터 8월 16일까지 맞춤가발을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부분가발을 제작하고, 10일간 체험한 뒤 만족도에 따라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보증금 30만원 기탁이 필수이나 제품 체험 후 구입을 원하지 않을 경우 착용 기간 종료 후 제품을 반납하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구매 가격에서 보증금이 차감된다. 또한 하이모 전국 지점에 방문 상담하는 신규 고객이 온라인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후레쉬 스캘프 샴푸’ 1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전국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지점을 방문 예약 후 해피콜로 안내받으면 된다. 지점 방문 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