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시에로코스메틱,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올데이 시리즈’ 론칭

여름 메이크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장시간 유지력과 번들거림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이다. 시에로코스메틱이 무더운 여름에도 장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는 ‘올데이 매트 쿠션’과 ‘올데이 프라이머’를 네이버에 선론칭했다.

사진=시에로코스메틱 제공

‘올데이 매트 쿠션’은 정제수 대신 동백나무꽃수를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의 속당김, 속건조 현상을 집중적으로 해결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매트 피니시 쿠션이다.

피지조절 기능이 우수한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 장시간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피부의 결점만 쏙쏙 가리는 커버력으로 컨실러가 따로 필요 없이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만을 살린 혼합자차를 사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더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샌드 베이지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물방울 디자인 퍼프가 함께 내장돼 넓은 면적뿐만 아니라 굴곡지고 좁은 부위도 세심한 커버가 가능해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올데이 프라이머’는 피부의 모공, 잔주름 등을 매끄럽게 보정해 균일한 도자기 피부결을 연출해주며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종일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하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다음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도록 도움을 주며, 필름 포머를 사용해 피부가 편안히 숨쉴 수 있도록 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선론칭을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데이 매트 쿠션’ 본품+리필 세트 구매 시 리필 1개 추가 증정에 46%의 할인 혜택까지 더했으며 ‘올데이 프라이머’와 ‘픽싱 플럼퍼’ 등 신제품들의 할인과 시에로 립스틱, 썸머 에나멜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