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프레시가 ‘폴앤박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폴앤박 선물세트’는 과일 선물세트 5종, 캐슈넛 선물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폴앤박 프루트 헌터를 통해 국내 및 해외산지까지 찾아다니며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과 프리미엄 넛츠인 캐슈넛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과일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감숙왕 파인애플’을 포함한 다양한 수입과일과 캐슈넛 등으로 풍성하게 이뤄졌으며 총 5종으로 2만9900원~4만7900원에 출시된다.

캐슈넛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와사비, 허니 등 3가지 맛을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3종으로 선보인다. 캐슈넛은 콜레스테롤이 없으며 리놀레산, 셀레늄 등의 각종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수량 및 용량에 따라 1만4900원~3만79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배송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폴앤박’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배송돼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스피프레시는 국산·수입과일 등 다양한 최상급 과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최고급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폴앤박을 론칭했다.

사진=에스피프레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