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패션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2020 S/S는 나일론 소재가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가벼운 무게에 부드러운 촉감 덕분에 많은 의류에서 활용된다. 이번 시즌 나일론을 활용한 제품 중 눈에 띄는 몇몇 브랜드를 제안한다.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 나일론을 활용해 멋지게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상의- 마크엠, 커버낫(사진 위)/ 하의- 디스이즈네버댓, 앳더모먼트(아래) 제공

비록 여름이라 할지라도 일교차로 인해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가벼운 아우터는 필수다. 마크엠의 윈드자켓은 100% 나일론을 활용해 가볍고 편안하며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소재가 주는 특유의 질감은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해 스트리트 패션에 제격이다.

이번 시즌 커버낫의 윈드브레이커 역시 나일론을 활용해 일상 및 가벼운 레저에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나일론사와 면사를 교직해 제작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사코슈 형태의 작은 패커블백으로 변형이 가능해 휴대가 용이하다.

여름의 대표 아이템인 반바지도 나일론을 활용한 제품이 많다. 디스이즈네버댓은 100% 나일론을 활용하여 트렌디한 쇼츠를 출시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스트리트 패션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유의 광택 및 색감이 매력적인 앳더모먼트의 반바지도 좋다. 방수, 발수기능이 탁월한 나일론 소재는 여름 패션뿐만 아니라 여가 활동에도 적합해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메탈릭한 느낌의 제품이라 자기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내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