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컴백한 그룹 SF9이 홈쇼핑 방송에 출연한다.

20일 새벽 1시 CJ ENM 오쇼핑에 SF9가 출연한다. SF9은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CJ오쇼핑이 진행하는 음악, 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SF9은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굿즈 판매와 함께 짧은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SF9은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의 블루 색상 타월 5종과 함께 SF9의 한정판 굿즈 세트를 판매한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최근 발매한 SF9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와 SF9 로고 및 새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되어있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전 CJmall에서 앳센셜 타월과 한정판 굿즈를 미리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SF9의 홈쇼핑 리허설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를 24일 문자로 전송해준다. 또 ‘나를 춤추게 하는 순간’을 주제로 댓글을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SF9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SF9은 방송에서 지난 6일 발매한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와 지난 앨범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 무대를 선사하며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SF9이 출연하는 홈쇼핑 특별 방송은 20일 새벽 1시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